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소식

EBS 세미는 김치전사를 극딜하기 위해 나온...?


이미 여러 군데서 기사화 된 EBS 중학수학의 캐릭터 세미입니다...



-http://www.ebsmath.co.kr/로 이동해서 중2 수학칸에 보면 세미를 볼 수 있다-


역시 중2병의 대명사 중2를 치하하사, EBS에서 상당히 음...네 모에한 캐릭터를 내놨슴다

시험기간이지만 중학교 2학년 수학을 한번 복습해봐야...쓰읍


여튼, 덕분에 어디 동네의 김치전사씨는 죽어라고 까이겠네요

학습용 애니메이션보다 질 떨어지는 국가 홍보 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게도

2D버전에 6억 8천, 3D 버전에 4억이 할당되어 1억인 김치전사보다는 훨씬 많은 돈이 들어갔죠 'ㅂ'


고작 학습용 애니메이션을 이렇게 공들여 만들다니

도대체 EBS 예산을 어떻게 아는거야호!


솔직히 강사들은 대본만 쓰고 모두 애니캐릭터로 대체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애니 > 애니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트 UBW 움짤  (0) 2014.10.08
세미 트레이싱 의혹  (0) 2014.04.16